문돌이인데 코딩을 배우고나니
글쓴이
- 2020.05.27. 05:01
- 1004
노가다 작업을 정말 편하게 할 수 있고, 데이터 분석에까지 쓸 수 있네요
왜 이제 코딩을 초중고에서 가르치는지 조금은 알겠네요
남들 노가다 작업 몇 시간동안 할 때 코드 금방 짜서 해결할 때 그 짜릿함이란ㅋ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갓컴사
0
0
뛰어난 담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담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걸 모르는 이과생도 많은데. 문과분들에게 널리 알리셔서 이과생부심 좀 없애주새오..
0
0
개구쟁이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문과생인데 코딩배워보고 싶어요! 혹시 구체적으로 어떤걸 배우셨는지 여쭤봐도 되나요??
1
0
바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서 일주일에 몇 번, 몇시간씩 배우셨나요?
어떤 점에서 좋았나요?
어떤 점에서 좋았나요?
0
0
느린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