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실영 양병곤 교수님
글쓴이
- 2020.05.27. 14:53
- 299
안녕하세요 4학년1학기 하고 취업을 하게되어서 대실영을 계절로 들을려고하는데 대면강의로 진행한다면 출석은 못하고 내주시는 과제제출 같은것만 한다면 양병곤 교수님이 받아주실까요..? 혹시 양병곤 교수님 들으신분 계신가요.. 아님 취업계를 잘 받아주실 다른 외국인 교수님 추천좀 해주실수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2학기는 원래취업계받아줍니다 메일보내셔서 연락해보세요
0
0
활동적인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회향
네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은 취업계 원칙적으로 안되고 정규학기에만 가능해요
그리고 계절 대실영 싸강입니다
그리고 계절 대실영 싸강입니다
0
0
멍청한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메타세쿼이아
아 넵 감사합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메타세쿼이아
계절대실영 토요일만 싸강에라고 나오는데 월-금도 싸강인가요?
0
0
잉여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