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0.05.27. 21:12
- 38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
권한이 없습니다.
원래 제일 밑바닥일때 인간관계 거를사람 같이갈사람 구분하기 좋음
2
0
짜릿한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솔나리
근데 상대방이 저를 원치 않아도 저는 그 상대방이 좋다면 제 자존감이 지금 많이 낮은 상태라는 거겠죠?
상대방은 인간관계도 좋고 주변에 사람도 많은데
내가 진짜 힘들때 거부하는거보면
아 내가 진짜 별로구나 이런기분들어서요 ㅠㅠ
상대방은 인간관계도 좋고 주변에 사람도 많은데
내가 진짜 힘들때 거부하는거보면
아 내가 진짜 별로구나 이런기분들어서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잘생각해봐요
그사람이 첨부터 그랬는지
한두번이라도 들어줬다면 정말 걱정해주는 사람일겁니다. 근데 본인 힘들다고 계속해서 들어주길 요구했다면?
누구라도 회피하고 멀리할겁니다.
잘 돌이켜보시고 판단해보세요
그사람이 첨부터 그랬는지
한두번이라도 들어줬다면 정말 걱정해주는 사람일겁니다. 근데 본인 힘들다고 계속해서 들어주길 요구했다면?
누구라도 회피하고 멀리할겁니다.
잘 돌이켜보시고 판단해보세요
0
0
초라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당신을 안 좋아하는 것 같은데요?
힘들 때 거부하는거 보면..
힘들 때 거부하는거 보면..
1
0
친숙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 신기한거 같아요. 내가 자존감이 높으면 꽃냄새를 맡고 벌떼가 오듯이 나를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다 내가 어떤 이유로 자존감이 바닥나서 힘들때면 등을 돌리고 차갑게 변하더라고요.
본인 힘든일도 있겠지만 일단 그 분 거르는게 나을것같아요. 그리고 자존감 낮을때 누굴 좋아하게 되니 그 사람도 힘들게 되어서 헤어지게 되는데 결국 내 자존감이 더 낮아지게 되더라고요.
자존감 높았을때 만나는게 제일 좋은것같아요
본인 힘든일도 있겠지만 일단 그 분 거르는게 나을것같아요. 그리고 자존감 낮을때 누굴 좋아하게 되니 그 사람도 힘들게 되어서 헤어지게 되는데 결국 내 자존감이 더 낮아지게 되더라고요.
자존감 높았을때 만나는게 제일 좋은것같아요
0
0
고고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