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이거 어때요??
글쓴이
- 2020.05.27. 21:41
- 452




조언을 듣고 심혈을 기울여 다시 골라봤슴다
문서작성 동영상 시청용이구
최소 4년이상 사용하기를 희망합니다
사양은 코어i5 10세대, ssd 256G, 8GB 입니다
윈도우10이 내장되어 총 82만원입니다
이정도면 괜찮은 거겠쥬?
권한이 없습니다.
별론데.. 브랜드 가격 성능 고려해봤을때 별로입니다 우선 레노버 브랜드 특성상 as과정도 국내 대기업 제품에 비해서는 까다롭고 가격은 성능 대비 그렇게 싼 편은 아닙니다. 비슷한 사양의 삼성,lg 제품을 알아보시거나 더 성능좋고 가격싼 다른 제품 알아보시는거 추천드려요. 물론 49만원이 아니라 더 싸게 살 방법 있으시면 달라질수있습니다
2
0
야릇한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개모시풀
감사합니다 저는 후기 많이 달리 것만 보고 좋다고 생각했네요 다시 골라봐야겠어요!
이번에 고른 거는 가성비 어떤가요??
이번에 고른 거는 가성비 어떤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본적으로 램은 4기가보다 8기가가 체감상 불편함없이 빠르고 ssd 128는 작은편인데 4년쓰실 계획이면 작을것으로 예상됩니다 기본 인터넷 등만 깔아도 수십gb잡아먹으니까요 cpu는 라이젠5 3500정도면 괜찮은 편입니다
1
0
야릇한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개모시풀
뭘 선택해야할지 알 수 있게 지도해주셨네요ㅜㅜ 감사합니다 말씀하신대로 알아보겠슴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개모시풀
선생님 이번에 고른거는 어떤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기업거 살 돈 없어서 이거 45만원에 램 8기가 추가해서 쓰고있어요. 카페같은데 들고다니기 자랑스러운 디자인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성능은 충분해요! 계과 프로그램 못돌리는거 없음 다만 ssd 용량이 부족하고 팬 소음이 좀 있네요
문서작성 동영상 시청은 한참 남는 성능이라 생각해요
문서작성 동영상 시청은 한참 남는 성능이라 생각해요
2
0
피곤한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박태기나무
저두 삼성 엘지는 가격이 후덜덜 해서 못 사구 아까보다 쪼금 더 욕심내서 골라봤슴다 선생님들 조언 듣고 사양 조절 해야겠네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성꺼 비슷한가격대에 있습니다 흰색
1
0
추운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 빅스마일데이 때 노트북 많이 나왔는데 아쉽네요
1
0
어설픈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산수유나무
덕분에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검색해봤습니당 현재 최고로 싼 시기가 지난건가요?? 쿠폰 적용하면 네이버 최저가보다 저렴하네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서작성이랑 동영상 시청용으로만 쓸거면 as 받을 일도 그다지 없을거니까 굳이 국내 대기업 제품을 찾으실 필요는 없어요. CPU가 완전 노답이 아니라면 램과 하드 챙기는 정도면 무게랑 배터리 정도만 고민하셔도 될 것 같네요. 문서작성의 경우 키 배열도 신경써서 고르시면 되겠네요.
1
0
친근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네펜데스
넹 제가 게임을 안해서 고장날 일도 없습니다 새로 골라봤는데 이정도 사양은 어떤가요? 오버 스펙인가요? 몇년 쓰기에 적당한 스펙일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오버스펙이요. 동영상 시청을 뭘 하시려는건지 모르겠는데, 어지간해선 내장글카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그 편이 가볍고, 배터리도 오래가고, 싸고, 발열도 적습니다. 그리고 우리학교 웹메일 있으면 윈도우 하나 받을 수 있으니 윈도우 없어도 됩니다. 1TB라는 하드가 추가로 필요한지는 본인이 알아서 판단하세요.
0
0
친근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네펜데스
유튜브 넷플릭스 인강 정도 시청합니다 앗 윈도우 무료다운 가능한지 몰랐습니다 오예~~ 다시 노트북 서칭 해봐야겠군요 한번더 조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ott로 보신다면 하드에 저장하실 일이 없으시니 서류가 1TB까지 쓰실 일도 없을거라 별도의 하드가 필요할 것 같진 않군요. 우리학교 웹메일 쓴다면 office 365와 함께 1TB 원드라이브도 사용 가능하니, ssd만 있어도 충분할겁니다. 이렇게하면 소음, 무게도 훨씬 줄어듭니다.
0
0
친근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용 거의 안한 노트북 있는데 사실 의향있나요?
1
0
키큰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