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하고나서 멀어진 친구
글쓴이
- 2020.05.27. 23:09
- 517
대학 다닐 때는 같이 장난도 치고 코드도 잘 맞아서 잘 다녔는데
친구가 취업하고나서 1년 정도 지나서 만나니까 이성을 보는 눈이라든지
세상을 보는 눈이 엄청 떼를 탔다고 해야 하나..?
그런 부분들을 말하는 걸 보면서 거리가 생겨서 거의 매일 연락하다가
연락을 안 하게 되었네요.
원래 엄청 잘 맞다고 생각했는데 저도 취업하면 저렇게 변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남자?
0
0
난쟁이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도 그럴껄요?
진짜 달라집니다
제 주변에 저빼고 다취업했는데 이제는 제가 동떨어진 느낌드네요 오히려 제가 덜 현실적인 느낌이네요
취업한 친구들끼리 공감대가 더 잘맞고 저는 좀 이해안되는 부분들이 많더라구요 가치관이라던지 여자를 볼때 등등 모든면에서요 어쩔수없는 부분인거같습니다
진짜 달라집니다
제 주변에 저빼고 다취업했는데 이제는 제가 동떨어진 느낌드네요 오히려 제가 덜 현실적인 느낌이네요
취업한 친구들끼리 공감대가 더 잘맞고 저는 좀 이해안되는 부분들이 많더라구요 가치관이라던지 여자를 볼때 등등 모든면에서요 어쩔수없는 부분인거같습니다
0
0
살벌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뇨 이런 생각 하시는님은 안변해요.
0
0
유능한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