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대운동장 개방돼있죠? 글쓴이 2020.05.28. 00:01 208 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낮에가면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황홀한 큰앵초 20.05.28. 00:13 글쎄요 0 0 황홀한 큰앵초 댓글 내용 복사 글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황홀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적절한 올리브 20.05.28. 00:24 과연? 0 0 적절한 올리브 댓글 내용 복사 과연?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적절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센스있는 줄딸기 20.05.28. 01:00 오늘 가보니까 개방되어 있으요 0 0 센스있는 줄딸기 댓글 내용 복사 오늘 가보니까 개방되어 있으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센스있는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