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글쓴이
- 2020.05.28. 07:02
- 37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430점 나왓는데 공부자극되게 쓴소리좀 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부대 어케온거임?
0
0
점잖은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웬만하면 그냥 열심히 하라고 하고 싶은데 이건 좀 심각한 게 맞습니다...
0
0
촉촉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꽃마리
ETS 기본서부터 차근차근 다 풀어보셔야 할 것 같아요. 한달 정도 빡세게 굴리면 7-800점대는 가능할지도...
0
0
촉촉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꽃마리
글고 400점대까지 떨어지는 건 아예 단어 자체를 잘 몰라서일 가능성이 크니까 어떻게든 단어 많이 외우시는 것부터 하셔야 할 것 같아요. 단어만 알아도 문법은 대충 때려 맞추는 식으로만 해석해도 점수는 확 오릅니다... 그리고 LC도 시간 재고 푸는 걸 하시면 점수 올리기 쉬울 거에요.
0
0
촉촉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마킹을 잘 못한 건 아닐까요? 모의고사도 점수가 그렇게 나오던가요?
만약 그 점수가 진짜일 경우에 당장의 토익 점수가 급한게 아니라면 중장기적인 계획을 세워서 기초적인 영어, 국어 실력부터 키우셔야할 것 같습니다.
만약 그 점수가 진짜일 경우에 당장의 토익 점수가 급한게 아니라면 중장기적인 계획을 세워서 기초적인 영어, 국어 실력부터 키우셔야할 것 같습니다.
0
0
현명한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능 절대평가 영어 6~7등급 받은 급이네요.
0
0
싸늘한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
0
0
난감한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