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키 172이면은
글쓴이
- 2020.05.28. 17:09
- 835
스튜어드의 꿈은 확실히 접어야 하네요ㅠㅠ 옵챗에 가보니 다들 키가 아주 연예인급으로 크더라구요...네이버 블로그에는 아무리 희망적으로 170초도 붙을수 있다해도, 다들 얼굴이 잘생겼다고 하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가항공으로 눈을 돌리시면 가능할지도
0
0
명랑한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과꽃
저가가 더 봄
0
0
부자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튜어디스로 눈을 돌리시면 가능할지도
0
2
잉여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보다도 잘생긴게 우선임
0
0
방구쟁이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거북꼬리
알바잘붙는 잘웃는 호감형인데 가능?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정도면 안될것도 없습니다. 제 친구중에 중국항공사 승무원 있는데 걔가 그정도 외모임. 키는 176요정도.
0
0
방구쟁이 거북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어잘하면 외항사 보세요. 그런 거 기준 따지면서 자존감 낮추지 마시구여.
0
0
더러운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