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삼양사 경영팀을 들어갈려하는데
글쓴이
- 2020.05.28. 17:43
- 383
부산대 인문대다니고 있고, 각종 경영관련자격증들을 따고, 대외활동과 봉사활동들을하고, 토익이랑 제2외국어 자격증을 딸려하는데, 어떻게 학벌로 안밀라나요? 23살이면 늦은걸까요? 학점 잘받아 상경계열로 복전하면 서류는 들이밀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복전은 하셨나요
0
0
해괴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석류나무
복전은 못했어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학과 복전하시고 전문자격증 하나 따시는거 추천드립니다.
0
0
청렴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 172면 좀 어려움
0
0
추운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이질풀
무조건 면탈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당연히 면접에서 거르죠 ㅋㅋ
0
0
추운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