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취업중인 선배님
글쓴이
- 2020.05.28. 18:19
- 974
연봉 높지만 순환군무인 발전소 계열
연봉 약하지만 비순환 부교공
뽑자면 뭐 고르시겠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순환 근무 선호해서 국가직 왔어요. 개인차
0
0
멋진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회향
국가직이면 어디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회인식은 발전소
0
0
의연한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를 수 있다면 부교공
0
0
기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순환 + 오지근무 고통이 상상초월
0
0
피곤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수박
연봉 높은 걸 감안해도 그런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전미만잡
0
0
엄격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천남성
한전은 순환근무 럾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전소 만족하면서 잘 다니구있는데, 부산사람이면 부교공이 낫다생각해요.
0
0
창백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채송화
연봉때문이 되게 고민되네요. 순환근무 정말 최악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만족하는데 무조건 주말 집 와야하고 하시면 에너지, 교통비, 시간 또 타지니까 생활비 더 나가요. 부교공 다니시면서 집에 부모님이랑 살 수 있으면 그만큼 돈 아낄수도 있고 좋죠. 연봉도 상여 나오고 하는 2,3년차부터 괜찮게 받고 처음에는 큰돈 못만져요
0
0
창백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 사정에 따라, 가치관에 따라 다르겠지요
0
0
치밀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전소 견학신청해서 가보세요. 주변 시내도 가보고 여기서 30년 넘게 근무한다고 생각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주변에 지인이 하나도 없는것도 감안해야겠지요.
0
0
똥마려운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