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 취업 저만 힘든거 아니죠?
글쓴이
- 2020.05.28. 19:34
- 92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대기업 서류 작년까지만해도 붙은곳 싹다 광탈했는데
그나마 중견중소로 눈돌리려니 경쟁률이 ㅎㄷㄷ하네요;;
저만 힘들다고 느끼는거 아니겠죠? 공기업도 들어가기 너무 힘들어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과도 힘들어잉~ㅠ.ㅠ
0
0
유별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 유독 극헬인듯요 화이팅입니다
0
0
잉여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드네요 ㅠ
0
0
개구쟁이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 이과도 힘드러욨..
0
0
멋진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무원 ㄱ ㄱ
0
0
겸연쩍은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