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자 행님들.. 물리2 전기문제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 2020.05.28. 19:48
- 180

행님들 문제가 이런식으로 주어졌을떄
전압이 220V인 교류전압이 가해졌다하면
220V가 교류의 max값이란 뜻인가요? (Vm=220V?)
아니면 실효전압이 220V란 뜻인가요? (Vrms =220V?)
권한이 없습니다.
교류전압은 실효값으로 말하죠. X볼트 교류면 크기 X의 직류전압과 같은 일률을 가지도록.
0
0
예쁜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굴피나무
아 그렇게 이해해야하는군요..
넘나 감사합니다!
넘나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문제에서 암말 없으면 실효값 이 국룰
0
0
바쁜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백화등
아 그걸몰라가지고 엄청헤맸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