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1+1 시켜서
글쓴이
- 2020.05.29. 00:05
- 471
남은 거 냉동시킨 다음에 에어프라이어로 돌리면
방금 배달온 거 같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하면 훨씬 싸서 이렇게 연명하는 자취생 1인의 뻘소리였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남은 거 냉동시킨 다음에 에어프라이어로 돌리면
방금 배달온 거 같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하면 훨씬 싸서 이렇게 연명하는 자취생 1인의 뻘소리였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