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재난지원금으로 뭘 사려고 하죠?
글쓴이
- 2020.05.29. 00:06
- 1138
그냥 평소에 쓰는 밥값,커피값 등으로 쓰고 그 아낀 돈으로
온라인에서 사고 싶었던 물건 싸게 사면 되는데...
왜 다들 재난지원금 사용처, 살 수 있는 물건 찾아가면서 온라인보다 비싸다고 난린지..
권한이 없습니다.
.
0
0
따듯한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이질풀
?
0
0
코피나는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무궁화
글 잘못봤음 ㅈㅅ 소비 자체를 이해 못하는 줄
0
0
따듯한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쪽은 그렇게 쓰세요.. 무슨 상관이시죠?
0
1
다부진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어쨌거나 소비진작 겸 생활고 해소용으로 푼 거 생각하면 나쁠 것 없어보이는데요.
0
1
기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방식으로 사용하던간에 경제가 활발해질수있게 사회에서 올바르게 사용만 해준다면 그걸로 된거 아닌가요? 뭐 잘쓴사람들 순위매겨서 상주는 대회가 있음?? ㅋㅋㅋㅋㅋ 강박관념있으신가?
0
1
침착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월에 사라지는 돈이니 어떻게든 쓰려는 거죠. 그냥 현금 줬으면 이런 소비진작전국대회 같은 모습은 아니었을텐데.
0
1
한심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이셨네
0
1
안일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들의 심리 계좌 때문에 꽁돈이라는 인식으로 비롯된 소비 행태
0
1
조용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글내용 무슨뜻인지 이해못하신듯..
0
0
난쟁이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난지원금을 원래 쓰던 곳에 사용하고
그만큼 아낀금액을 자기 기호상품 사는게 더 편하다는 글에
기호상품을 사던 말던 그쪽이 무슨 상관이죠? 라는 댓글을 다는 당신들과 같은학교 라는게 부끄럽습니다..
그만큼 아낀금액을 자기 기호상품 사는게 더 편하다는 글에
기호상품을 사던 말던 그쪽이 무슨 상관이죠? 라는 댓글을 다는 당신들과 같은학교 라는게 부끄럽습니다..
0
0
게으른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솔붓꽃
ㄹㅇ 더 현명하게 둘 다 소비할 수 있지 않냐는 말에
니가 뭔상관? ㅇㅈㄹ
ㅋㅋㅋㅋㅋㅋ
니가 뭔상관? ㅇㅈㄹ
ㅋㅋㅋㅋㅋㅋ
0
0
괴로운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솔붓꽃
그렇게 똑똑하게 소비하는게 귀찮은 사람도 많습니다... 바쁘게 살면 자기가 무슨 카드로 긁는건지 모르는 경우도 많아요.
그래서 재난지원금 시간 지나서 사라지기 전에 평소 사고싶었던거 대충 사버리고 치우는거죠. 남이 어떤식으로 살던 오지랖 안부리는게 맞는거같네요. 남한테 피해주는것도 아닌데.
정작 그사람들이 훨씬 잘 살수도 있음
그래서 재난지원금 시간 지나서 사라지기 전에 평소 사고싶었던거 대충 사버리고 치우는거죠. 남이 어떤식으로 살던 오지랖 안부리는게 맞는거같네요. 남한테 피해주는것도 아닌데.
정작 그사람들이 훨씬 잘 살수도 있음
0
0
착실한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ㅋㅋ
0
0
발랄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