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힘드네요ㅠㅠ
글쓴이
- 2020.05.29. 02:28
- 326
저는 남자고, 항공사도 키 172라 지원을 꿈도 못꾸고 그렇다고 제가 가고 싶은 삼양사도 복전에다 자격증들을 따야해가지고, 뭘 어떻게 해야할지 갈피가 안잡히고 아직도 항사에 미련이 있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남자고, 항공사도 키 172라 지원을 꿈도 못꾸고 그렇다고 제가 가고 싶은 삼양사도 복전에다 자격증들을 따야해가지고, 뭘 어떻게 해야할지 갈피가 안잡히고 아직도 항사에 미련이 있네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