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로스쿨 장난 아니네요;;;
글쓴이
- 2020.05.29. 03:07
- 190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작년 이맘때쯤 로스쿨 거품이라고 엄청 까였는 걸로 기억하는데 그거때문에 서러워서 더 공부했는가 아님 그냥 원래부터 잘 갔을 운명이었는지 몰겠는데 엄청 공부 열심히 했나보긴 하네요.. 대단들 합니다ㄷㄷ
http://www.pusan.ac.kr/kor/CMS/Board/Board.do?mCode=MN109&mode=view&board_seq=1421184
권한이 없습니다.
어딜 잘 가요? 로펌? 변시?
0
0
친근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밑도끝도없이 대단하다고 난리;;;
오히려 이런 글은 반발심만 더 살듯?
물론 로스쿨러들이 대단하지 않다고 까내리는말은 아님
오히려 이런 글은 반발심만 더 살듯?
물론 로스쿨러들이 대단하지 않다고 까내리는말은 아님
1
0
방구쟁이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삽주
홈페이지 드갔더니 대문짝하게 검사 판사 많이 갔다 써져 있어서 그냥 저정도만 써도 다들 알아들을 줄 알았는데 생각이 너무 짧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너무 짧았네
0
0
귀여운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시계꽃
ㅇㅇ 어제 공부하다 잠와서 좀 깰겸해서 쓴거라 라는 변명 해볼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삽주
근데... 그냥 같은 학교 동문인데 밑도끝도 없이 대단하다고 했다고 반발심느끼는게 더 이상한거 아님..??..
0
0
과감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삽주
아 근데 나도 생각해보니 우리학교 로스쿨 80퍼가 sky 서성한이라서 걔네들이 부산대동문이라곤 생각들진 않네
0
0
과감한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닉값
0
0
때리고싶은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장님도 로스쿨원장 하셨던 분이라서 로스쿨 계속 좋아질듯
0
0
잘생긴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기가 원래 잘 한다는 말이 많이 있었져! 그리고 학부 다른 곳 나왔어도 여기서 다같이 고생하면서 학교에 대한 정도 많이 생기고 애정도 많이 생기고 나서 사회에 나가는 사람이 많아요~ 앞으로 10기 11기 후배님들의 아웃풋도 응원합니다 ㅡ졸업생 드림ㅡ
1
0
끌려다니는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법학관 너무 꾸져
0
0
억쎈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