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 리본이 왜이리 보기 싫죠?
- 2020.05.29. 08:57
- 3161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뉴스에서 인터뷰하는데 그 분이 노란리본을 옷에 달고 나왔더라구요. 원래의 노란리본 형태를 조금 변형시켜서요.
이제 그 리본을 보면서 드는 생각이
또 아이들을 자기 정치에 이용하려하는구나 내지는
나는 이제 그만 기억하고 싶은데 왜 자꾸 기억을 강요하는거지?
이렇게 생각하는 제가 꼬인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가 리본 달라고 강요한 것도 아니고 어차피 리본 단 거 보고 바로 잊으시잖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말 이해못하면 그짝다운거고ㅎ 어떻게든 박사모 이런말해서 몰아가려고 애쓰는거보니 빼박 그짝인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치적의도 다분히 보이는데 볼때마다그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어남이 있었으면 반드시 죽음이 뒤따르는 법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