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공채 준비 도와주세요
- 2020.05.29. 10:18
- 103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안녕하세요.
올해 2월에 막 졸업을 했는데 대학원을 진학했다가 중단하고
취직을 하려고합니다.
그동안 취직을 생각해본적이 없어서 뭐부터 준비를 해야할지 너무 막막하고
주변에 물어볼만한 사람도 없어서 여기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하반기 공채를 넣어보려고 하는데
대략적인 스펙 한번 점검해주시고 앞으로 어떤 것을 하면 좋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공대 학점 3.9/4.5 , 석차 5등 이내
토익 920(2018년 11월), 토익스피킹 level 8(2019년 12월)
인턴경험 학부연구생으로 1년간 근무 . 그 외에는 없음.
자격증은 하나도 없습니다. 토익스피킹은 대학원에서 요구를 해서 따놨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엔지닉이나 렛유인보면 반도체 관련 강의 있는데 그거 수강증 따셔도 좋구 서울대나 경북대 공정 교육 들어도 좋아요
쥐쌑 공부랑 병행하시구요
하반기때도 서류 칼바람 불 수도 있어서 반도체 관련 스펙 하나가 큰 도움 될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무정하시고 관련경험쌓으세요
주변에 4점대 영어 고득점도떨어졌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껏 삼전 리쿠르팅에서도 반도체를 특정한 과가 앖어서 반도체 관련 공부한 사람이 들어오면 좋겠다고 말했었구요
나름대로 ncs자격증이라 해서 인정해주는 것 같아요 대학교에서 하는 것도 신뢰성 있구요 시간 여유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다만 gsat의 비중이 크기때문에 2~3개월 정도는 gsat도 미리 확실하게 공부하는게 좋을거예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