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노트북 괜찮나요?
글쓴이
- 2020.05.29. 21:27
- 20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레노버 S340-15API
용량총1256GB 메모리 12GB 로 업그레이드해서 구매할까 고민 중입니다.
용량 사실 별 필요없는데 용량 업그레이드 따로 안 하면 55만원이고 용량업그레이드 하면 66만원이에요
웹서핑, 영상, 동영상, 게임은 스타1 돌아가는 정도로 이용할 생각입니다. 이 제품 괜찮나요?
제가 노트북에 대해 잘 모르는데 이런 노트북도 어댑터 없이 그냥 노트북만 들고 다니면서 이용할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as 땜에.. 레노버는 좀..
0
0
초조한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회양목
아.... ㅜㅠ... 그게 문제긴하메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브랜드 차치하고, 사용용도를 봤을때 램 4기가로 충분할겁니다.
0
0
활동적인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인삼
감사합니다... 저 가격에 lg노트북이랑 스펙차이가 심하게 나서 끌리는데 as땜에 고민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수스 사세요 ! 그나마 써본거라 추천드릴수 있는거ㅋㅋ
아수스 쓰는데 근 3년간 고장도 없고 잘되네요 어차피 배터리나 다른 부가 스펙들은 제 생각엔 맥북 아니면 브랜드도 비슷한것같아요.
아수스 사면서 삼성 올웨이즈9도 같이사서 3년정도 쓰는중인데 아수스가 밀리는 부분 체감이 안돼요 둘다 as 한적도 없고 좋아요
아수스 쓰는데 근 3년간 고장도 없고 잘되네요 어차피 배터리나 다른 부가 스펙들은 제 생각엔 맥북 아니면 브랜드도 비슷한것같아요.
아수스 사면서 삼성 올웨이즈9도 같이사서 3년정도 쓰는중인데 아수스가 밀리는 부분 체감이 안돼요 둘다 as 한적도 없고 좋아요
0
0
눈부신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