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노트북 괜찮나요?
글쓴이
- 2020.05.30. 20:56
- 41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어제도 글 올렸는데 서비스센터 이용 때문에 비추하셔서 다시 뒤져봤습니다.
게임은 해봤자 스타1 할 것 같고 동영상시청 서류작업용으로 괜찮은지 조언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활달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갈풀
흑.... ㅜㅠ 답변 감사합니다 딜레마 그 자체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괜히 어설픈거 사고 후회마시고 기왕 살때 좋은거 사시는거 추천 드림
저도 놋북 살때 애초에 100정도 생각하고 99만원으로 삼성 놋북 i3 탑재된거 샀어여
삼성 지인 찬스라 15정도 싸게 사긴 했지만 새학기 시즌이나 방학때 잘 가면 좀 더 싸게 사실수 있으니 참고하세여
저도 놋북 살때 애초에 100정도 생각하고 99만원으로 삼성 놋북 i3 탑재된거 샀어여
삼성 지인 찬스라 15정도 싸게 사긴 했지만 새학기 시즌이나 방학때 잘 가면 좀 더 싸게 사실수 있으니 참고하세여
0
0
활달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게 딜레마임
삼성 엘지 제품쓰면서 50만원선이면 펜티엄밖에 못달아요 as나 완성도, 디자인은 얻겠지만 성능은 쫌...
솔직히 지금당장은 큰 문제 없겠지만 내구성이 다돼서가 아니라 성능이 못따라와서 오래 못쓸겁니다
윗댓처럼 삼성엘지 라인에 i3넣을거면 최소 80정도는 줘야되고 그램같이 다른것도 신경쓴 라인으로 가면 100~130은 우스워요
50만원선에서 성능 챙기려면 아수스,레노버,hp류의 중저가 브랜드 갈수밖에 없고 성능은 괜찮지만 서비스,디자인,완성도, 스펙 외적으로 정량적으로 보이지않는 요소(디스플레이 패널,발열, 내구성 등)은 확실히 삼성,엘지보다는 못할거에요
본인이 선택하시면 됩니다.
삼성 엘지 제품쓰면서 50만원선이면 펜티엄밖에 못달아요 as나 완성도, 디자인은 얻겠지만 성능은 쫌...
솔직히 지금당장은 큰 문제 없겠지만 내구성이 다돼서가 아니라 성능이 못따라와서 오래 못쓸겁니다
윗댓처럼 삼성엘지 라인에 i3넣을거면 최소 80정도는 줘야되고 그램같이 다른것도 신경쓴 라인으로 가면 100~130은 우스워요
50만원선에서 성능 챙기려면 아수스,레노버,hp류의 중저가 브랜드 갈수밖에 없고 성능은 괜찮지만 서비스,디자인,완성도, 스펙 외적으로 정량적으로 보이지않는 요소(디스플레이 패널,발열, 내구성 등)은 확실히 삼성,엘지보다는 못할거에요
본인이 선택하시면 됩니다.
1
0
멍청한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지칭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저의 갈등을 정확히 정리하셨네요 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지칭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대단하시네요 사실 8시간 정도 노트북만 찾아봤어요 오늘 ㅠ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지칭개
다시 봐도 통찰력 멋지시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어제 하루종일 노트북만 찾아봤슴다 그래서 레노버제품 샀어요
0
0
멍청한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손 제외하면 노트북으로 AS 센터 갈 일도 없지 않나요?
저는 차라리 브랜드 급을 낮추고 i3 이상 갑니다
한성 노트북 8-90만원짜리 쓰는데 만족합니다
As지원이야 어느정도 깔려있고 윈도우 포맷만 할 줄 알면 뭐 서비스 센터 갈 일 1도 없어요
저는 차라리 브랜드 급을 낮추고 i3 이상 갑니다
한성 노트북 8-90만원짜리 쓰는데 만족합니다
As지원이야 어느정도 깔려있고 윈도우 포맷만 할 줄 알면 뭐 서비스 센터 갈 일 1도 없어요
0
0
적나라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구름체꽃
인터넷에 as 후기 보면 파손 아니라도 되게 많더라구요.. 그래서 걱정인지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 모바일칩 i3는 어차피 2c4t라 써멀솔루션이 후지면 펜티엄이랑 비슷합니다
0
0
어설픈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후박나무
모바일칩은 스마트폰 말씀하시는 건가요? 근데 i3랑 펜티엄 이 별로 차이 안난다는 의견이 있더라구요. 펜티엄은 나름 좋다고 해서 저걸 사려고 했어요 .... ㅜ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지금 9세대랑 10세대가 시장에 섞여있는데 i3 울트라북용 하위라인은 펜티엄이랑 차이가 별로 없는 게 몇개 있습니다
0
0
어설픈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노버 아수스급 사셈...
0
0
더러운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삼성 3 시리즈 40만원주고 샀는데
햇수로 3년차 아~~~~~무 문제 없이 너무 만족하면서 잘쓰고있어요ㅋㅋㅋㅋ 게임 스타1 끊김 없이 잘돌아가고 동영상 시청 서류작업 하는데도 문제 없이 잘 쓰고 있습니당
햇수로 3년차 아~~~~~무 문제 없이 너무 만족하면서 잘쓰고있어요ㅋㅋㅋㅋ 게임 스타1 끊김 없이 잘돌아가고 동영상 시청 서류작업 하는데도 문제 없이 잘 쓰고 있습니당
0
0
도도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펜티엄 사고 나중에 후회하지 마시고, 라이젠 3500u 단 저가형 노트북으로 가세요.
레노보, hp 등 추천드리고 국내 기업 하고싶으면 lg 가세요.
http://m.danawa.com/product/productList.html?cateCode=11236452#mdnw-productList-priceCompare-item-listType-8878310
레노보, hp 등 추천드리고 국내 기업 하고싶으면 lg 가세요.
http://m.danawa.com/product/productList.html?cateCode=11236452#mdnw-productList-priceCompare-item-listType-8878310
0
0
잘생긴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탑 부품사다가 직접 조립 추천드리며 모니터는 듀얼로 간단한 문서랑 게임정도는 테블릿 피씨로 추천 드립니다 노트북 넘 무거 ㅜ
0
0
이상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램은 4기가만 있어도 충분하지만 cpu딸리면 컴속도 답답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