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노트북 괜찮나요?

글쓴이
  • 2020.05.30. 20:56
  • 41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어제도 글 올렸는데 서비스센터 이용 때문에 비추하셔서 다시 뒤져봤습니다.

 

https://shopping.naver.com/play/play/stores/1000013371/products/4691975321?NaPm=ct%3Dkatkc8tc%7Cci%3D468e56dd1bfbdaaa98cdbe8fb08f75c23ef64a19%7Ctr%3Dslsbrc%7Csn%3D376289%7Cic%3D%7Chk%3D706fd289bbee9b25ce4170a36bb97ab7b13ea124&

 

 

게임은 해봤자 스타1 할 것 같고 동영상시청 서류작업용으로 괜찮은지 조언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활달한 갈풀 20.05.30. 21:12
cpu 팬티엄은 좀.. 적어도 i3는 돼야 괜차나요
램은 4기가만 있어도 충분하지만 cpu딸리면 컴속도 답답하셔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5.30. 22:35
활달한 갈풀
흑.... ㅜㅠ 답변 감사합니다 딜레마 그 자체군요
0 0
활달한 갈풀 20.05.31. 02:05
글쓴이
괜히 어설픈거 사고 후회마시고 기왕 살때 좋은거 사시는거 추천 드림
저도 놋북 살때 애초에 100정도 생각하고 99만원으로 삼성 놋북 i3 탑재된거 샀어여
삼성 지인 찬스라 15정도 싸게 사긴 했지만 새학기 시즌이나 방학때 잘 가면 좀 더 싸게 사실수 있으니 참고하세여
0 0
멍청한 지칭개 20.05.30. 21:16
이게 딜레마임
삼성 엘지 제품쓰면서 50만원선이면 펜티엄밖에 못달아요 as나 완성도, 디자인은 얻겠지만 성능은 쫌...
솔직히 지금당장은 큰 문제 없겠지만 내구성이 다돼서가 아니라 성능이 못따라와서 오래 못쓸겁니다

윗댓처럼 삼성엘지 라인에 i3넣을거면 최소 80정도는 줘야되고 그램같이 다른것도 신경쓴 라인으로 가면 100~130은 우스워요

50만원선에서 성능 챙기려면 아수스,레노버,hp류의 중저가 브랜드 갈수밖에 없고 성능은 괜찮지만 서비스,디자인,완성도, 스펙 외적으로 정량적으로 보이지않는 요소(디스플레이 패널,발열, 내구성 등)은 확실히 삼성,엘지보다는 못할거에요

본인이 선택하시면 됩니다.
1 0
글쓴이 글쓴이 20.05.30. 22:35
멍청한 지칭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저의 갈등을 정확히 정리하셨네요 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5.30. 22:38
멍청한 지칭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대단하시네요 사실 8시간 정도 노트북만 찾아봤어요 오늘 ㅠㅜ
0 0
글쓴이 글쓴이 20.05.30. 23:36
멍청한 지칭개
다시 봐도 통찰력 멋지시네요
0 0
멍청한 지칭개 20.05.31. 00:49
글쓴이
저도 어제 하루종일 노트북만 찾아봤슴다 그래서 레노버제품 샀어요
0 0
적나라한 구름체꽃 20.05.30. 21:27
파손 제외하면 노트북으로 AS 센터 갈 일도 없지 않나요?
저는 차라리 브랜드 급을 낮추고 i3 이상 갑니다
한성 노트북 8-90만원짜리 쓰는데 만족합니다
As지원이야 어느정도 깔려있고 윈도우 포맷만 할 줄 알면 뭐 서비스 센터 갈 일 1도 없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5.30. 22:37
적나라한 구름체꽃
인터넷에 as 후기 보면 파손 아니라도 되게 많더라구요.. 그래서 걱정인지라...
0 0
어설픈 후박나무 20.05.30. 23:37
사실 모바일칩 i3는 어차피 2c4t라 써멀솔루션이 후지면 펜티엄이랑 비슷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5.31. 00:01
어설픈 후박나무
모바일칩은 스마트폰 말씀하시는 건가요? 근데 i3랑 펜티엄 이 별로 차이 안난다는 의견이 있더라구요. 펜티엄은 나름 좋다고 해서 저걸 사려고 했어요 .... ㅜㅠ
0 0
어설픈 후박나무 20.05.31. 02:18
글쓴이
지금 9세대랑 10세대가 시장에 섞여있는데 i3 울트라북용 하위라인은 펜티엄이랑 차이가 별로 없는 게 몇개 있습니다
0 0
더러운 때죽나무 20.05.31. 00:59
레노버 아수스급 사셈...
0 0
도도한 월계수 20.05.31. 11:47
저는 삼성 3 시리즈 40만원주고 샀는데
햇수로 3년차 아~~~~~무 문제 없이 너무 만족하면서 잘쓰고있어요ㅋㅋㅋㅋ 게임 스타1 끊김 없이 잘돌아가고 동영상 시청 서류작업 하는데도 문제 없이 잘 쓰고 있습니당
0 0
잘생긴 잔대 20.05.31. 17:06
펜티엄 사고 나중에 후회하지 마시고, 라이젠 3500u 단 저가형 노트북으로 가세요.

레노보, hp 등 추천드리고 국내 기업 하고싶으면 lg 가세요.

http://m.danawa.com/product/productList.html?cateCode=11236452#mdnw-productList-priceCompare-item-listType-8878310
0 0
이상한 팔손이 20.06.04. 14:52
데탑 부품사다가 직접 조립 추천드리며 모니터는 듀얼로 간단한 문서랑 게임정도는 테블릿 피씨로 추천 드립니다 노트북 넘 무거 ㅜ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