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의 세계에서 어떻게 탈출하나요?ㅠㅠ
글쓴이
- 2020.05.31. 03:08
- 608
제가 알바도 10손가락 넘게하고 그중에 오래한건 반년정도 하기도 했었고 그 알바도 잘? 수행했고, 만나는 지인들도 있는데, 자꾸 방구석 히키마냥 자신만의 세계가 있어 다른사람과의 의사소통에서 미묘한 갈등을 겪습니다ㅠㅠ 이걸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ㅠㅠ 방구석에서 히키질을 오랫동안하거나 했던것도 아닌데 이래요...인싸 피누분들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온라인 게임 같은 걸 하면서 교류?
0
0
화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숙은노루오줌
ㅋㅋㅋ 던파안하고 메이플 끊었고, 지인들?이랑 술마시면서 교류는 하긴해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던-
1
0
생생한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는 원래히키인거에서 못벗어나는거라고생각함 악플은아니고 교류가있는 모임같은데를 가보셈 영어공부모임,독서모임
0
0
흐뭇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참깨
방구석에 틀어박혀 부모속을 썩인적도 단 일주일도 없는데 왜이럴까요?ㅠㅠ 그래도 참깨님의 조언대로 독서모임이나 영어모임같은데를 가서 여유롭게 사람사는 맛도 느끼고, 부딪혀 보기도 해야할듯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팩트로말하자면 성격의문제에요 좀더 세분되게말하면 MBTI검사를하고 그 결과를 네이버나 유투브에 치면 아 나는 내가 이런성격인지몰랐는데 팩트네 샹... 하면서 깨닫게됨 이건 선,후천적요소때문이라 지금부터바꿀려면 본인의 많은투자가 필요함
0
0
흐뭇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참깨
검사해보니 백과사전형이네요ㅠㅠ 보통은 조용히 있다가 헤까닥 돌면, 직장도 엎어버리는 성격...후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개인적인 생각으론 현재성격분야도표에선 가장 확실시되는 도표라생각함. 중,고.대학교시절 '와 이친구는 중학교때 걔량진짜비슷하네'하고떠오를때가많았는데 그친구들한테 MBTI시켜봐서 결과보면 비슷하게나옴
0
0
흐뭇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성격은 지금까지의 결과가 대부분의경향으로 나타나니 앞으로 여러사람과 교류해보면 좋을거같아여
0
0
흐뭇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참깨
이과생이면 백과사전형이어도 자신의 특기가 뚜렷하고 기술이 있어 혼자서도 살수 있는데, 문과생이라 이건 무리속에서 떨어져 그냥 죽겠다는 의지랑 다를바가 없는거 같아요ㅠㅠ 아예 모임같은걸 많이 참가해야할듯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참깨
조언 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bti 가 어떻게 나오시나여?
0
0
똥마려운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쉬땅나무
백과사전형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