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근처 조각케이크 맛있는 가게 추천주세요(이니아디저트 케이크 맛있나요?)
글쓴이
- 2020.05.31. 11:30
- 628
부산대 근처 조각케이크 판매하는 곳 중에 테이크아웃 픽업가능한 가게 중에서...
조각케이크 맛있는 집 어디어디 있나요?
그리고 이니아디저트카페 조각케이크 맛있나요? 스테이히얼투데이케이크 좋아하는 편인데 그 정도로 맛있나요?
그리고 꿈을 살다 롤케이크 맛있나요?
조각케이크 맛있는 곳 어떤 곳이든 추천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소울메이트 케이크가 지존맛이라고 들었습니다
0
0
자상한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개불알꽃
이니아는 맛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개불알꽃
소울메이트 지존까진 아니예요
1
0
사랑스러운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테이 좋아하시면 이니아 안좋아할 스도 ㅆ어요!!! 스테이가 좀 단편이라!!!
0
0
사랑스러운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뚝새풀
이니아는 맛이 순한가요?
특징을 좀 알려주셔요ㅠ
맛있기는 한가요?!
특징을 좀 알려주셔요ㅠ
맛있기는 한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하나씩 다 사보셈
0
0
친숙한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