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누군가가 부산대의 동문의식이 부족한 이유에 관해 쓴 글이 인기를 끌었는데, 틀린말 같네요.
글쓴이
- 2020.05.31. 15:33
- 666
이번 한컴타자 판뒤집기 랭킹을 보니 단합 아주 잘되는데요..
다시한번 재 도약을 할 시기가 왔다 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청아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걘 자기과 선배들이 안끌어주는거임.
0
0
가벼운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다닐때 애교심은 인서울에 밀려도 졸업 후 동문의식은 어지간한 대학교보다 끈끈한거 같은데..
0
0
바보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 꽤 많은 대기업이나 금공은 부산대애들끼리만 붙어다니면서 카르텔 만든다고 오히려 고대급 끈끈함이라고 막 그러는데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