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마스크 사러 갔는데
글쓴이
- 2020.05.31. 15:43
- 555
깜빡하고 신분증 놔두고 와서 못 샀네요 ㅠ
빨리 전자 신분증 도입되기를 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5부제 폐지돼서 이제 아무날 가도 되니까 편하게 가세용
0
0
나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자귀풀
개수제한은 여전해서 신분증 있어야할걸요?
0
0
처참한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골풀
그래서 저도 오늘 당장 신분증 없어도 다음에 아무 때나 신분증 들고 가면 된다는 뜻이었어용
0
0
나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