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공부중에
글쓴이
- 2020.05.31. 19:21
- 603
저는 밝은 성격을 계속 유지하고 싶은데, 힘든 공부량들때문에 성격이 더러워지고 자신만의 세계에 갇혀 다른사람들은 ㅈ까하는 마인드가 생길까봐 걱정이네요ㅠㅠ 중간기말 공부할때도 그런 마인드를 많이 가졌었어서요...후우...제가 하자가 있어 주위에 사람들은 많이 없지만, 공무원 공부하면서 성격을 더 버리게 될까봐 걱정이네요...물론 공부는 열심히 하고 싶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합격하면 다 낫습니다 걱정 마요
1
0
운좋은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산괴불주머니
뜨거운 응원 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마인드면요,
합격하고 업무 빡센 부서 발령받았을 때도 똑같은 말 할 것 같은데요?? 본인 멘탈유지 힘든 이유를 왜 환경에 전가합니까
합격하고 업무 빡센 부서 발령받았을 때도 똑같은 말 할 것 같은데요?? 본인 멘탈유지 힘든 이유를 왜 환경에 전가합니까
0
0
포근한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원인(국민) 상대로 그런 마인드면 곤란합니다. 공무원이 적성에 맞는지 부터 잘 생각해 보심이...
0
0
애매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급은 쉽다...
0
0
착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이직준비한다고 성격 점점 자기중심적에 망상도 많아졌어요.. 회사에서도 까이고 악순환입니다.. 저처럼은 되지마세요 다만 조바심이 나는건 어쩔수가 없네요 다음주부터 시험인데...
0
0
큰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개비자나무
힘내세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