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9급입니다 궁금하신거 있으세요?

글쓴이
  • 2020.05.31. 20:44
  • 1371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5
조용한 벌개미취 20.05.31. 20:48
어디서 일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5.31. 20:48
조용한 벌개미취
광역지자체요
0 0
조용한 벌개미취 20.05.31. 21:06
글쓴이
부산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6.01. 01:08
조용한 벌개미취
비밀
0 0
상냥한 꾸지뽕나무 20.05.31. 20:51
실수령액 만족하시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5.31. 20:52
상냥한 꾸지뽕나무
만족은 못하는데 그럭저럭다니고있어요
0 0
코피나는 한련 20.05.31. 21:05
언제 5급 달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6.01. 01:02
코피나는 한련
못달아요
0 0
적절한 상추 20.05.31. 21:16
언제 합격하셨나요???


그리고 9급할거면 대학졸업이 의미가 있을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6.01. 01:03
적절한 상추
이년전, 의미없긴함 대외적이미지?말고는
0 0
때리고싶은 왕원추리 20.05.31. 21:42
준비기간이 어떻게 됩니까
남자 공무원은 여자 공무원이랑 연애하기 힘듭니까?
0 0
글쓴이 글쓴이 20.06.01. 01:04
때리고싶은 왕원추리
이년, 연애는 이전에도 잘하셨으면 가능할듯요
0 0
어두운 갈퀴나물 20.05.31. 21:43
업무강도랑 퇴근시간이 어떤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6.01. 01:05
어두운 갈퀴나물
근무시간에 열심히하면 보통은 칼퇴가능
0 0
재미있는 수리취 20.05.31. 21:57
이직생각 있으신가요 추후라도 있다면 이유 궁금해요
또는 실수령액에 완전 만족못해도 이직생각 없는 이유 궁금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6.01. 01:07
재미있는 수리취
생각은 있음. 이직을 못하는 이유는 게을러서
0 0
섹시한 솜나물 20.05.31. 22:05
코로나로 고생 많으시죠?제부처도 죽을 맛입니다ㅠ
금방 지나갈겁니다 응원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6.01. 01:08
섹시한 솜나물
주사님도 홧팅!
0 0
슬픈 브라질아부틸론 20.05.31. 22:19
민원 스트레스 많이 받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6.01. 01:07
슬픈 브라질아부틸론
그렇죠 하루종일 상대하니깐요
0 0
귀여운 시계꽃 20.06.01. 02:28
연고지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6.01. 03:03
귀여운 시계꽃
0 0
청결한 콜레우스 20.06.01. 06:24
점심먹을 때 개인플레이 가능한가요?
점심, 저녁 어떻게 먹나요?

점심 혼자서 먹을 수 있나요?

회식 얼마나 자주 하나요?

학교다닐 때 아웃사이더 기질있고
혼자서 밥먹는 거 좋아해도 공무원 일 하는 거
크게 무리없을까요?

조직생활많이 강조하나요?

개인주의 강하고 단체생활 극도로 싫어하는 사람이 다니기에 무리인가요


시보생활 6개월동안 갑질(?) 많이 당하나요???

여름에 에어컨 틀어주는지도 궁금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6.01. 07:49
청결한 콜레우스
갠플가능(직렬별 팀별 정말 케바케
점심 도시락 저녁 집밥
혼자먹을때도있음
케바케지만 가능
회식 요즘 안한지좀됨
아싸도 가능ㅡ인싸가 낫긴함
이것도 직렬별 팀별 여초면 그렇게조직생활강조는 x
적당히 사람들하고 어울려야 본인이 편함
물어볼것도많고 인수인계도 그렇고
시보갑질은없음
에어컨틀어줌
0 0
청결한 콜레우스 20.06.01. 09:12
글쓴이
코로나때문에 회식 안한건가요?
점심 개인도시락싸서 혼자서 먹기 가능해요?
개인도시락싸와도 단체로 먹어야하나요?

개인도시락싸오면 혼자서 먹을 곳 있나요?

조직생활 극도로 싫어해도 다닐만한 곳이라는 거죠?
0 0
글쓴이 글쓴이 20.06.01. 09:37
청결한 콜레우스
ㄷㄷ
1 0
청결한 콜레우스 20.06.01. 09:13
글쓴이
개인플레이 엄청나게하는 시보공무원도 무리없이 시보통과가능한가요?

칼퇴는 웬만하면되죠?

집이 금정구인데 공무원되면 금정구 내로 배치되나요?
0 0
교활한 노박덩굴 20.06.03. 03:08
청결한 콜레우스
ㅠㅠ
0 0
특이한 씀바귀 20.06.01. 09:05
9급공무원을 2년동안 준비한거임? ㄷ ㄷ
0 0
글쓴이 글쓴이 20.06.01. 09:36
특이한 씀바귀
ㄷㄷ
0 0
특이한 씀바귀 20.06.01. 18:12
글쓴이
아니 4개월이면 떡을 치던뎈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6.02. 08:26
특이한 씀바귀
ㄷㄷ
0 0
끔찍한 바위떡풀 20.06.01. 11:22
저 지방직 시험 2주도 안남았는데 이맘때쯤에는 공부어떻게하셨나요? 그리구 평균적인 순공시간도 궁금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6.01. 18:07
끔찍한 바위떡풀
고득점이 아니라서 공부방법 말씀드리긴
애매하네요 다만 마음비우고가서 쳤어요 멘탈흔들리지마시고 갔다오셔요~
0 0
허약한 속속이풀 20.06.01. 13:51
동지네요..
망할 지원금 욕받이... 화이팅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6.01. 18:07
허약한 속속이풀
주사님 화이팅 전 동은 아니라서 . . 진짜 면전에서 욕하시는분들 많나요?
0 0
허약한 속속이풀 20.06.01. 20:35
글쓴이
지금은 좀 잠잠한데
피크였던 4월 말~5월 중순까진
하루에 열댓번은 먹었죠
0 0
촉박한 국수나무 20.06.01. 18:12
민원대 욕박는사람많아영?
0 0
글쓴이 글쓴이 20.06.01. 18:13
촉박한 국수나무
민원대아니에요 아직 욕은 못들어봤네요
0 0
꾸준한 돈나무 20.06.02. 11:22
순공시간 궁금해요! 휴학하고 공부하신건가요 ?
0 0
글쓴이 글쓴이 20.06.03. 01:00
꾸준한 돈나무
졸업하고했어요 도서관에 여덟시간정도있었던것같아요
0 0
해맑은 비파나무 20.06.03. 00:45
막학기 휴학하고 준비하려는데 졸업 전에 준비하는거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6.03. 01:01
해맑은 비파나무
졸업전에 하는게좋은것같아요 붙으시고 유예하셔도되고
0 0
건방진 큰개불알풀 20.06.03. 13:31
1. 보건직 연봉이나 워라밸은 어떤가요
2. 주변 여공무원은 보통 결혼 어느직업이랑 하는지 궁금해요
0 0
창백한 참회나무 20.06.04. 14:31
흠 부산대 얘들 9급 너무 쉽게 보는게 문제임 제 사촌여동생 중대 사회대 나와서 졸유하다가 졸업전에 9급 붙었는데 거의 잔치 분위기 결혼은 농협직원과 함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