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계기사 작업형 학원 ㅊㅊ좀여
글쓴이
- 2020.05.31. 23:14
- 326
인강보다는 학원가고 싶은데 어디가 괜찮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gyg 추천드립니다 ㅎㅎ
0
0
의젓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gyg 비추요 적어도 주말반은 하지 마세요
0
0
큰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마
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강사님 설명이 인벤터 좀 해본 거 아니면 따라가기 힘들고 주말반은 하루에 10시간씩 토일 가야해서 복습하기도 힘들고 암튼 다솔인강 이 좋아요 gyg가면 3d스케치 할때 구속 받다가 빡침ㅋㅋ 그냥 제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0
0
큰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앞에 가면 계과애들 널림
0
0
머리좋은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