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폭행 피해자의 말
글쓴이
- 2020.06.01. 18:49
- 50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일단 범죄의 피해자가 되신 분이 빨리 쾌유를 하길 바랍니다. 가해자가 얼른 잡히기도 그만큼 바랍니다.
근데
이걸 왜 남녀를..갖다 붙이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신체적 힘이 보통 남자보다 여자가 약하다고 주장하는 건 받아들일 수 있는데
여자라서 당했다고 말하기엔 앞뒤가 안맞지 않나요.
강력 폭행의 피해자 비율을 단순 성별로 보면 남성 피해자가 압도적으로 많은데......
그리고 김성수는 자기 보다 키 크고 덩치 큰 피씨방 알바생을 죽였는데요.
왜 정신병자들이 일으킨 범죄를 남녀구도로 끌고 가는 지 이해가 안되네요.
남자가 남자를 묻지마 폭행한 건 저 분이 뭐라고 하실지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1
0
침착한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걸 또 성별 프레임으로 몰고가네... 전혀 동정이 안간다
막말로 폭행당하는 여자들 도와줬다가 여자가 그냥 도망쳐서 역으로 폭행범으로 몰린 사례 ㅈㄴ 많은데 도와주고 싶겠나...
막말로 폭행당하는 여자들 도와줬다가 여자가 그냥 도망쳐서 역으로 폭행범으로 몰린 사례 ㅈㄴ 많은데 도와주고 싶겠나...
0
0
안일한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걸스캔두애니띵 뭐든 알아서 하기를
왜 필요할 때만 도움 찾는지 모르겠네요
왜 필요할 때만 도움 찾는지 모르겠네요
0
0
머리나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글 왜 써요?.. 저분한테 물어보시던가
0
0
피곤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종지나물
혹시 성별이 어케 되시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거 맞음. 묻히는것보단 어떻게든 여론 몰이를 하든해서 이슈화를 시켜야 견찰들이 일을하지. 범인도 일주일동안 못잡는다더니 기사뜬지 하루 이틀만에 잡더만
0
0
창백한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악과 똑똑은 종이 한 장 차이라고 하죠. 다 이익을 위한 행동입니다. 프레임을 어떻게 짜느냐가 사건 해결의 지름길임을 아는 겁니다. 그 틀이 남녀라면 남여로 짜는 거고 이념이면 이념으로 짜는 겁니다.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닌겁니다.
0
0
참혹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자라서 당했다고하면 발벗고 나서서 도와줄텐데
나같아도 여자라서 당했다고하지ㅋㅋㅋ
ㅈ같긴하네
조금이라도 꼬투리잡을만한건 다잡네
cctv사각지대 있다고 씹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