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증원
글쓴이
- 2020.06.02. 08:09
- 246
계절학기도 교수님께 부탁드리면 증원해주시나요?
전공 한과목만 들으면 졸업인데 이번에 못들으면 1학기전공과목이라 내년까지 학교다녀야 하는상황이라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교바교
0
0
코피나는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박한 사정이면 해주시는 분들 있어요
0
0
촉촉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사피니아
이번에는 절박한 사정이 있어도 안해주신데요
코로나 때문에 증원안하기로 확정했다네요ㅠㅠ
코로나 때문에 증원안하기로 확정했다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ㅠㅠ 취준 기간 늘어났다고 생각하시길
0
0
촉촉한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