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시험은 냉정하게 불공정 시험 아닌가요?
- 2020.06.02. 12:10
- 82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 대면해서 시험을 치뤄야 공정한 수업이지, 비대면으로 시험을 치루면 어떠한 부정행위를 하는 지 알 수 없다.
2. 친구 많은 사람은 서로 비대면인 상황속에서 공유하면서 시험을 치룰텐 데 이러한 문제점은 어떻게 커버할 것인가?
마스크를 끼고 최대한 공간을 확보 후, 시험을 얼마나 안전하게 칠 것인지가 주가 되야하는 상황인데 시험도 치기싫어요. 학점은 잘 주세요. 근데 B+ 주면 찾아갈거예요. 딱 이런상황임.
3. 비대면 그냥 중간 과제나 이런 것으로 대체하자는 여론도 있는 데, 형평성 문제는? A+ 50프로 | B+ 50프로 인데, B+ 50프로인 사람은 당연히 극대노 할 것인데?
만약에 내가 이런 상황이라면 교수님 방 찾아가서 내 과제가 다른 사람보다 뭐가 잘못되었고, 뭐가 부족했는 지 24시간 따질 것임. 여러분은 이 상황에서 안그럴 자신 있음?
비대면으로 종결 짓자는 사람 이해가 안되네. 진짜. 중간시험도 생략한 과목 엄청 많을텐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말하면, 공부하기 싫고 비대면 시험 해서 학점 잘 받아보자, 심리가 강한 것 같은 데
학생들은 자기중심적 사고에서 못 벗어납니다. 과제로 대체하고 차후에 B가 나왔다. 백방 찾아가서 교수앞에서 극대노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또, 대면시험하기 빡빡한 환경인것도 맞음 ㅇㅇ
이건 솔직히 걍 선택인듯함.
나는 개인적으로 학점에도 욕심이 나름대로는 있는 편인데,
그 학점보다는 가족건강이나 이런게 훨씬 더 중요하다고 생각함.
설령 부정행위가 잇다해도 비대면이 더 좋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거북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