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소속 연구실 6개월 계약직 행정사무직
글쓴이
- 2020.06.02. 23:44
- 563
부산대소속 연구실 6개월 계약직 행정사무직 공고 자주 올라오는데 장기근무 가능할까요?
중소기업 취직보다 부산대소속 기관 계약직으로 시작하면 일하기는 더 편하겠죠? 성과만 보이면 장기근무 가능한가요?
여자들 다니기에는 괜찮은 직장이죠?
권한이 없습니다.
계약직을 무기계약직으로 종종 전환시키기도 하죠.
0
0
착실한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흰꿀풀
부산대 계약직도 자주 무기계약직 전환해 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씀하시는 공고에 해당되는지는 모르겠지만 2년(?) 근무하면 무기계약으로 전환해야하는 룰이 있어요 (산학협력단 기준).
0
0
자상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라일락
사업수명 정해져있는 공고는 2년초과 근무해도 무기계약전환의무가 없다고하네요ㅠ
산학협력단만 2년 근무시 무기계약전환 강제가 가능한가요? 산학협력단은 2년근무 시 무조건 무기계약전환 확실한가요?ㅠㅠ
http://www.pusan.ac.kr/kor/CMS/Board/Board.do?mCode=MN103&mode=view&mgr_seq=10&board_seq=1444607
해당공고같은 경우도 2년근무 시 무기계약전환 가능할까요?
산학협력단만 2년 근무시 무기계약전환 강제가 가능한가요? 산학협력단은 2년근무 시 무조건 무기계약전환 확실한가요?ㅠㅠ
http://www.pusan.ac.kr/kor/CMS/Board/Board.do?mCode=MN103&mode=view&mgr_seq=10&board_seq=1444607
해당공고같은 경우도 2년근무 시 무기계약전환 가능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학교에서 채용하는 분들은 전환이 되는 것 같구요
위 공고는 학과나 사업단에서 행정업무 담당자로 채용하는 것 같으니 아마 어렵지 않을까 싶네요...
위 공고는 학과나 사업단에서 행정업무 담당자로 채용하는 것 같으니 아마 어렵지 않을까 싶네요...
0
0
자상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라일락
아래 분 말씀처럼 상황따라 달라질 수 있겠네요
저도 아시는 분이 전환이 되었기에 말씀을 드렸습니다 ㅠㅠ
저도 아시는 분이 전환이 되었기에 말씀을 드렸습니다 ㅠㅠ
0
0
자상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확실한건 없어요. 정부의 비정규직의 정규직화 흐름에 따라 그런 경우가 많은 거지 그게 일반적인것도 아니고 당연한것도 아닙니다. 안정적인걸 원하면 처음부터 정규직을 가는게 맞습니다.
0
0
착실한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