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공부시간 .. 어떻게 하세요?
글쓴이
- 2020.06.02. 23:59
- 95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전 7시에 헬스장 도착해서 운동하고
9시 부터 저녁 12시까지 공부하면
그냥 적당히 피곤한데... 너무 한량같은 수험생활인가요ㅠ
7급 준비중이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수험생활 중 운동은 꼭 필요합니다
0
0
거대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흰꽃나도사프란
그런가요 저 하는대로 운동해도 되겠죠?; 운동이라고 안하면 진짜 죽을것 같아서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9시부터 12시 3시간 말하는거 아니죠?
하루이 2시간 운동은 하셔도되고.. 나머진 다 공부하셔야죠
하루이 2시간 운동은 하셔도되고.. 나머진 다 공부하셔야죠
0
0
거대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흰꽃나도사프란
네 저녁 12시까지 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흰꽃나도사프란
운동도 씻고 이런 시간 빼면 80분정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그 시간 아깝게 느껴지지만 건강을 놓치는게 더 큰 손해예요 저는 화장실 가는시간도 아깝고 산책할시간도 아까워 앉아만 있다가 척추측만 햄스트링 단축 등 골반불균형 가져와서 몇년 고생했습니다 ㅠㅠ 합격은 했지만.. 합격하면 뭐하나요 ㅎㅎ 건강한 몸이 최곱니다
0
0
거대한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있어요!
0
0
살벌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헉 스케줄이ㄷㄷㄷ 체력이 정말 좋으시네요
0
0
기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게 어떻게 한량이죠?
0
0
억울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정너
0
0
자상한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 제발 니공부시간 반만해도 합격한다. 그러면 피누볼시간따윈 없을껀데
0
0
화려한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