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살에 세후 500이면 잘버는건가요?
- 2020.06.04. 00:52
- 3414
이정도면 상위 몇프로정도인가요
구라같긴 한데 오랜만에 만난 친구놈이이만큼 번답니다
전 취준중인데 400미만으로는 취직하지말라는데 손절하면되나요
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은 이름알만한 대기업 3년차
세전 1년 초봉 4500
2년 초봉 4800
올해는 작년보다 조금 깍일예정(성과금)
세후 월 310 간당간당합니다
반기마다 성과를받지만 예상도 잘안되고 작년기준으로
다계산하고 나누어봐도
360 조금넘습니다
월 500을 세후로받으려면(성과제외)
세전 7500~8000은되어야합니다(과장급)
정리 끝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딘데요 들어나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촌..아직 똥오줌 구분 못하시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