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냉정하게 말해주세요
글쓴이
- 2020.06.04. 17:50
- 1431
제가 소방공무원을 준비할려하는데, 20살때 십자인대가 나가고, 최근에는 맹장염 수술을 했었는데, 소방공무원 준비할때 결격사유로 작용하거나 많이 불리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십자인대 나가서 결격될거같은데요?
0
0
정중한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찔레꽃
무조건 결격인거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맹장염은 절대 결격시유 안되고 십자인대도 님이 실기시험치실 신체조건만있음될걸요?저도 축구하다 십자인대나갓엇는데 재활열심히해서 현재도 보통애들보다 잘달림요
0
0
다부진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하게
0
0
털많은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노랑어리연꽃
뭔소린가 했네 ㅋㅋㅋ
0
0
괴로운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하게
0
0
겸손한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