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차 플랜트운영 울산공장

글쓴이
  • 2020.06.04. 23:39
  • 64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어떤가요? 연봉 워라벨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9
육중한 나도바람꽃 20.06.05. 02:08
ㅏ..
0 0
글쓴이 글쓴이 20.06.05. 17:13
육중한 나도바람꽃
혹시 아시는거 있나요
0 0
육중한 나도바람꽃 20.06.05. 19:04
글쓴이
네 작년 퇴사자이구요 고졸형님들 농땡이 자제해달라고 접대하다가 현타 씨게와서 나왔습니다. 울산공장은 진짜로 아닙니다 차라리 남양으로가세요 후배님
0 0
글쓴이 글쓴이 20.06.05. 20:16
육중한 나도바람꽃
답글 감사합니다 ㅜ
혹시 선배님도 의장공정기술 근무하셨나요?
의장공정기술이 헬이라던데 맞나요?
0 0
침울한 쇠별꽃 20.06.05. 13:32
오지마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6.05. 13:36
침울한 쇠별꽃
현직이신가요?
좀자세히알려주실수있을까요...
0 0
침울한 쇠별꽃 20.06.05. 22:28
글쓴이
부바부지만
전 열심히 해서 성과내려는 사람인데
이런 마인드로 회사다니니 너무 힘들더라구요...

업황도 그리 좋지 못하고
젊은꼰대도 넘쳐나요

워라벨은 좋아졌지만 다른 회사보다 문화는 몇년 느립니다...

남자들 사이에서 물 흐르듯 지낼수 있다면 맞을수도 있어요...
아 신입사원 오면 유흥업소는 덤^^
0 0
글쓴이 글쓴이 20.06.05. 22:41
침울한 쇠별꽃
답글 감사합니다 ㅜ
의장공정기술이 헬이라던데 맞나요? ㅜㅜ
0 0
침울한 쇠별꽃 20.06.05. 22:50
글쓴이
헬? 이라고 보는편이 맞죠
사람관리 젤 많이해야하니까...
열심히 한다고 해결되는게 아닌 문제들이 깔림..
0 0
글쓴이 글쓴이 20.06.05. 22:57
침울한 쇠별꽃
그렇군요 ...
선배님은 혹시 퇴사하셨나요
0 0
무좀걸린 가시여뀌 20.06.05. 16:42
진짜 제발 오지마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6.05. 17:11
무좀걸린 가시여뀌
자세히 좀 알수있을까요 ㅜ
0 0
과감한 은목서 20.06.05. 17:47
?위에분들 현직이신가요? 요즘 울산현대워라밸 굉장히 좋아졌는데..부서바이부서이긴하지만 전 대부분의 회사들보다 좋다고생각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6.05. 17:53
과감한 은목서
의장공정기술은 어떤가요?
힘들다는 얘기도 있어서요 ㅜ
0 0
예쁜 솔새 20.06.05. 18:07
글쓴이
의장이 사람들 다 달라붙어서 부품 조립하는 곳 아니에요??
0 0
화난 복분자딸기 21.04.13. 17:28
과감한 은목서
프레스쪽은 혹시아시는지요 선배님
0 0
과감한 은목서 20.06.06. 02:13
아 의장은 힘든점이 많죠. 작업자에 덤으로 설비도 많아서..
0 0
글쓴이 글쓴이 20.06.06. 08:07
과감한 은목서
네.. 도망간다는게 사실인가 보네요
0 0
과감한 은목서 20.06.06. 12:26
글쓴이
이번에 플랜트운영 신입온다던데 합격자이신가 보네요
0 0
게으른 고사리 20.06.07. 17:04
의장공정기술 작년 퇴사자인데 가지마세요~ 사람들 힘들다고하는데는 다 이유가잇습니다. 궁금한거 잇으면 쪽지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6.07. 18:31
게으른 고사리
식게라 쪽지가 안되네요
얼마나 다니신지랑 퇴사사유 알 수있을까요
0 0
게으른 고사리 20.06.08. 14:27
글쓴이
힘들어서 퇴사햇죠 ㅎㅎ 다닌건 개인정보라..
0 0
글쓴이 글쓴이 20.06.08. 14:53
게으른 고사리
네 ㅜ 혹시 야근이나 주말근무도 하셨나요?
0 0
게으른 고사리 20.06.08. 23:43
글쓴이
당연하죠 ㅋㅋㅋ 자기일있으면 해야죠 그래도 운영은 기술보다 주말근무 덜합니다. 의장 및 직접생산으로만 안가면 그래도 괜찮습니다
0 0
무거운 벼룩나물 20.06.07. 20:51
게으른 고사리
혹시 플랜트 기술도 운영이랑 분위기가 비슷한가요?
0 0
게으른 고사리 20.06.08. 14:30
무거운 벼룩나물
기술은 이공장 저공장 돌아다니며 설비설치해주고 합니다. 운영은 한 공장에서 라인관리하고요. 기술도 국내공장 설비를 맡게되면 결국 현장직 상대해야하기에 똑같이 힘들지만 라인설비설치하고 일정기간후 빠지기도 하고 대졸이 주류라인이라 더 낫다고 봅니다.
0 0
무거운 벼룩나물 20.06.09. 20:26
게으른 고사리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0 0
화난 복분자딸기 21.04.13. 17:30
게으른 고사리
선배님 쪽지보내려했는데 익게라서 안되네요
플기 1차면접준비중인데.. 프레스쪽은 괜찮을까요.,
0 0
게으른 고사리 21.06.21. 23:35
화난 복분자딸기
답변이 늦엇네요.. 이직하고 마이피누 지워서... 플기 프레스쪽은 저도 아는분이없어서 잘모르지만 관여하는.노동자의수가 적어서 괜찮늘거같아보이긴하네요 물론 타부서대비일거같아요~ 좋은결과잇길바랄게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