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예의없는걸까요?
글쓴이
- 2020.06.05. 00:47
- 162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소개팅 후 띄엄띄엄 연락하는 사람이 있어요.
제가 만나자고 하지도 않고, 그냥 친구로 지내고 싶어요.
이제 3주쯤 되었는데, 딱 한번 만났네요.
연락 계속 이어나가는 건 예의가 없는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 사람한테 물어봐야 하지 않을까요?
3
0
부지런한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물달개비
: 저 예의 없나요?
0
0
큰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은백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
피곤한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예의 없어요~
어장 관리도 아니고.... 이성만나려고 소개팅을 나갔으면서 아니면 아닌거지 친구라고 저장하고 근데 또 진짜 친구처럼 자주 연락하는 것도 아니고 뭐하자는 건지...
어장 관리도 아니고.... 이성만나려고 소개팅을 나갔으면서 아니면 아닌거지 친구라고 저장하고 근데 또 진짜 친구처럼 자주 연락하는 것도 아니고 뭐하자는 건지...
9
2
빠른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없어요?
5
1
도도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가는괴불주머니
그래서 소개팅나간듯
0
1
해박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음이 있으신건가요? 없으신건가요?
0
0
한가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의가 아니라 정신머리가 없는거
3
1
야릇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ㄱㅋㄱㅋㅋ머가리 텅텅
0
0
어리석은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눈치껏 빠져라 이런의미인것 같은데
0
0
때리고싶은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