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기계진동 과제.jpg
글쓴이
- 2020.06.05. 07:21
- 824
와 이건 내가봐도 좀 심한거같음



출처 : 에타
권한이 없습니다.
대학에서 배운것중에 진동학이 제일어렵더라..
0
0
착잡한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들부들
0
0
예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교수님 하.... 할많하않....
0
0
밝은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리 연습문제 풀고 있어서 다행
0
0
살벌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빼기면되지 ㅋ
0
0
흐뭇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