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께 목례만 하는거 예의에 어긋난건가요?ㅜㅜ
글쓴이
- 2020.06.06. 01:38
- 1016
신입생인데요ㅜㅜ...
오늘 학교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화상수업에서만 뵙던 교수님께서 먼저 안녕하세요 하고 인사해주셨습니다ㅜㅜ근데 순간 너무 부끄러워서 고개만 꾸벅숙이고...몸 배배꼬고 말았습니다😭😭😭😭😭😭😭😭😭
집에 돌아오는 길에 문득 생각났어요...
근데 예의에 어긋난것 같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교수님께서 절 미워하게 되셨을까요ㅜㅜㅜㅜㅜㅠㅡㅠ
권한이 없습니다.
귀엽누ㅋㅋㅋㅋㅋ
1
0
신선한 홀아비꽃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 개웃기누
0
0
기발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도점수 감점임
0
0
창백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입생인 것 같은데 태도점수도 성적에 반영될테니 열심히 하세요!
2
0
냉정한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기억하고 인사 해주는 교수님 대단
2
0
기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귀다ㄹㅇ
0
0
창백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음번엔 자신있게 교수님 안녕하세요라고 해보세요. 교수님도 좋아하실겁니다.
0
0
활동적인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겹황매화
네! 꼭 그럴게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화상으로만 봤는데 어케 알아보지
0
0
멍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줌마려운줄 아셨을거에요
0
0
해박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글 달아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ㅠㅠ!! 다음에는 인사 잘 해야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찮아요 ㅎㅎ
0
0
이상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