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경 합격하려면 어느정도 걸릴까요
- 2020.06.06. 10:27
- 1419
영어는 토익 2년전 900점대가있고 한국사 자격증1급도 2년전꺼네요 ㅠ 진심으로 하고싶어서요 비꼬거나 그러지않으셨으면 합니다
사회를 수능으로 했어서 어느정도 감이있는정도이입니다
사문이랑 법정둘다 했었어요! 전공은 행정학이라서 경제는 전공시간에 맛본정도?입니다
국어 영어 한국사 사회 경찰학 이렇게 선택해서 9월시험 해볼만할까요
체력은 어느정도 필요할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 5월시험 경쟁률 보고오세요. 누나 현 준비생이라 잘알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는 남은시험이 2차 밖에없을거같아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중에 필기합격하고 부랴부랴해봤자 안됨
무조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국사는 아시다시피 역사라는게 정직한 것이다보니 시간만 조금 쓰시면 안정적인 점수 나올 것이고, 영어는 독해는 따로 안건들이셔도 될 거에요. 문법정도만 빠르게 복습하시고, 사회는 그냥 할만 할 거에요. 딱 기출 풀어보면 책 몇번 보고나면 일정점수는 나오겠다 싶으실겁니다. 국어도 아마 비슷하지 않을까싶고, 한자 버리고 개념서 초반에 나오는 것들만 보세요. 그리고 나머지 시간은 싹 다 경찰학인가요 그 과목에 쓰시면 3-4개월 컷 가능합니다. 만약에 여경찰 컷이 지방행정직보다 높지 않다면요. 꼭 기출 풀어보세요. 생각보다 그리 부담스럽게 어려운 시험은 아닐수도 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