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공 대학원
글쓴이
- 2020.06.06. 23:59
- 452
제가 컴퓨터 쪽으로 하고자하는 목표가 있는데 그 길이 꼭 대학원을 나와야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제가 주전공이 컴퓨터는 아니라서 복전이나 부전으로 컴공을 해서 대학원을 가려고 하는데 요즘 컴공 복전 경쟁률이 빡세다길래 혹시나 복전이 안될 경우에 부전을 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부전을 해도 제가 가려고 하는 자대 대학원 분야에 지원해도 가능성이 있나요...? 이게 너무 궁금해서 질문을 올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3
절묘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애기일엽초
아 근데 만약에 부전을 하게 되도 성균관대나 타대진학에 별 지장이 없나요? 그리고 분야는.....정답입니다 ㅎㄷㄷ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애기일엽초
지장 있습니다
한국회사는 한국인 뽑고 싶어하지 한국어 할 줄 아는 외국인 뽑는 건 별로 안좋아하잖아요?
그치만 2년정도 컴퓨터에 푹 빠져 공부만 하고 지내시면 충분히 따라잡을 수 있는 갭이기도 합니다.
입학시험과 학점, 자소서에서 모두 강점을 나타내시면 될 거 같아요
한국회사는 한국인 뽑고 싶어하지 한국어 할 줄 아는 외국인 뽑는 건 별로 안좋아하잖아요?
그치만 2년정도 컴퓨터에 푹 빠져 공부만 하고 지내시면 충분히 따라잡을 수 있는 갭이기도 합니다.
입학시험과 학점, 자소서에서 모두 강점을 나타내시면 될 거 같아요
0
3
절묘한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애기일엽초
아 감사합니다 ㅠㅠ 그럼 타대학은 부전공을 하면 들어가기 힘들지만 자대는 별로 메리트는 없지만 부전공을 해도 들어가기 별로 어렵지는 않다는 거군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애기일엽초
뇌피셜이 장난 아니네
1
0
현명한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풍란
네? 그럼 어떤가요? 말좀해주세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런 근거 없는 말을 믿지 마시길..
1
0
화사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흰괭이눈
그럼 어떤지 말해주세요 제발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대학원은 설포카 스카이 라인 아니면 자대가 최고라고 익히 들었습니다. 인공지능과 보안 쪽은 기본 컴공 4년 과목들 다 몰라도 2년 열심히 한다면 기본 강의들 다 마스터 가능하고 충분히 따라올 수 있는 갭이라 생각해요.
0
0
날씬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협죽도
글고 님이 가고자하는 분야가 인공지능인지 보안이신지? 사실 자대기준으로 연구실 어딜 가시던 인공지능은 거의 다 합니다. 인공지능으로 송00교수님으로 마니 가시는거같은데 여기눈 1학기에 입학하는건 좀 빡세고 2학기에 입학하는게 쉽다고 들엇네요. 다른 보안 쪽이신 최00 교수님은 지금 미국가 계셔서 들갈수잇는진 몰겟고 김호0 교슈님도 보안인데 사실상 IOT가 더 근접해서 님이 원하는 곳인지느몰겟네여. 교내에서 대학원 설명회 열리면 참석해보세요
0
0
날씬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협죽도
감사합니다ㅠ 보안쪽이라 김호o 교수님 생각중이었는데 복전은 지금 컷이 쎄졌다고 들어서 최대한 계속 신청은 해볼껀데 혹시나 부전을 해도 가능할지 고민이었는데 감사합니다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전공이라 복전 부전 컷은 몰겠네요 부전하고 대학원오셔도 큰 문제없을거 같은데.. 일단 대학원 설명회 참가하고 교슈님께 상담 요청해보세요. 굉장히 젊고 학생들을 아끼세여. 다만 그 연구실자체가 엄청 빡씨게 일을 시키기로 유명하다는,,
0
0
날씬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대 대학원을 진학하시는 건 별로 어렵지 않을 거 같은데
별로 메리트가 없습니다
컴공이면 성균관대 정도가 하한선 이라 생각하시면 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