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이 레포트 분량 자유라고 하면
글쓴이
- 2020.06.07. 01:35
- 645
보통 몇 페이지가 적당할까요?
친구들은 3p 정도 생각한다는뎈ㅋㅋㅋㅋㅋ
분량이 자유라니... 제발요 교수님 차라리 정해주세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5페이지이상...?
0
0
도도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용에 따라 다르죠
0
0
사랑스러운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페이지 이상
0
0
화려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