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짭새들은 진짜 비열한 족속들임
글쓴이
- 2020.06.07. 23:33
- 509
내가 오픈채팅방에서 얼굴 잘못올리고 그걸로 조리돌림당하고, 내 학창시절 과거들(학폭×), 얼굴생긴걸로 욕하고, 금품을 요구했는데도, 그걸 경찰에 신고했는데도, 사이버수사대 형사라는 작자는, 오히려 범죄자 타박하듯이 날 혼내고 집으로 돌려보내버림ㅋㅋㅋ 그리고 각종 유흥업소들의 성매매 알선행위를 방조하고, 돈만 받아 쳐먹고 양아치들을 그냥 둠ㅋㅋㅋ 그냥 부패하고, 직무유기하는 놈들은 싹다 수용소를 만든다음에 거기서 삼청 교육대보다 못한 대우를 받게 만들어야함
권한이 없습니다.
순시셤 떨어졌노
0
0
정겨운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히아신스
짭새 ㅈ같은 년놈들 싹다 목매고 사이좋게 뒤졌으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다시 2개월마무리잘해서 2차노려보자 여기서 뻘글 그만적고
0
0
정겨운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감입니다. 경찰에 고소하러 갔더니 그 사람을 고소하면 더 괴롭힐 거라면서 취하하라고 유도했습니다.
일처리하기 귀찮아서 그런 거 같았어요.
일처리하기 귀찮아서 그런 거 같았어요.
0
0
다부진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한방 쏘면 시말서 써야되고 사건 걸리면 이리저리 상부에서 휘둘리는 경찰 대우부터 시작해서 걍 국가 시스템이 문제라고 봄. 미국같은 나라는 안그럼 ㅋㅋ
0
0
서운한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찰 검찰은 소수만 문제인건 아닌거같음
0
0
육중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ㅈ
0
0
까다로운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제일 말단 기관부터 민원 넣고 결과 알려주면 불만족한다 하면서 한칸 상위귀관에 또 민원넣고 계속 그렇게하면 됨
나한테 미안하다고 봐달라고 찾아오고 그랬는데 그런 내용까지 싸그리 다 넣어서 상위기관에 또 민원 넣는거 반복중
나 처럼 하셈
나한테 미안하다고 봐달라고 찾아오고 그랬는데 그런 내용까지 싸그리 다 넣어서 상위기관에 또 민원 넣는거 반복중
나 처럼 하셈
0
0
착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