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게 그렇게 힘든가요?
글쓴이
- 2020.06.08. 17:33
- 58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사회생활 해본적 없고 알바도 해본적 없어서 흔히 사람들이 말하는 ㅈ같음?같은게 어느정돈지 알고 싶은데 재수하면서 매일 12시간씩 의자에 앉아있는거 만큼 ㅈ같은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일 안해본 사람이랑 일하면 힘듬
1
0
어설픈 애기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간관계는 차치하고
신경쓸것도 많고 책임질게 많아서 힘든거 같아요
계속 성과도 보여줘야되고
신경쓸것도 많고 책임질게 많아서 힘든거 같아요
계속 성과도 보여줘야되고
0
0
기발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군대라도 갔다와봤어야 멀알지
1
0
세련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다니는 곳은 공기업인데 크고 작은 범법을 강요하고 위선과 가식이 너무 흔한곳이네요. 저도 그렇게 될까봐 이직준비하고 있어요
0
0
무심한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개망초
아직 그런거 경험을 못해봐서 엄청 두렵네욕ㅋㅋ
얼마나 직장 구하려면 적어도 6년은 있어야 하는데 취업하고 현타올까봐 무서워요ㅠ
얼마나 직장 구하려면 적어도 6년은 있어야 하는데 취업하고 현타올까봐 무서워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생각 어디다 적어두시고
5년 뒤에 일하다가 힘들때 보세요
지금 공부하는게 불확실한 미래일수도 있지만
무한한 가능성과 열정을 가지고 임하는 마지막 순간일수도
5년 뒤에 일하다가 힘들때 보세요
지금 공부하는게 불확실한 미래일수도 있지만
무한한 가능성과 열정을 가지고 임하는 마지막 순간일수도
1
0
청렴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이 힘들죠
0
0
청아한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