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군대가면 1학기는 군휴학이 안되나요? 글쓴이 2020.06.08. 18:26 297 2 군휴학하려고 하니 오류 메시지가 뜨네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어설픈 매화말발도리 20.06.08. 18:35 학기중에 가야함니다 0 0 어설픈 매화말발도리 댓글 내용 복사 학기중에 가야함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어설픈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한심한 차이브 20.06.08. 20:47 ㅋㅋ 당연히 안되죠 ㅋㅋㅋㅋㅋ 날로먹으려고하시네 0 0 한심한 차이브 댓글 내용 복사 ㅋㅋ 당연히 안되죠 ㅋㅋㅋㅋㅋ 날로먹으려고하시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한심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