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 비상경계 코딩 국비교육받고 정보처리기사 따서
글쓴이
- 2020.06.09. 01:13
- 60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공기업 전산직 노려볼만 한가요?? 컴공분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포근한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가시오갈피
이번에 정보처리기사 내용이 바뀌어서 디비랑 자구 보안 내용을 상당히 커버하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전공 시험과 ncs만 잘 친다면 충분히 합격할 수 있을까요?
전공 시험과 ncs만 잘 친다면 충분히 합격할 수 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가 그저께 치고 왔는데 정처기로 공부하면 절대 못붙습니다 시험 잘치면 붙을수 있지만 일단 서류 통과할수 있는 스펙을 만드셔야 할겁니다.
0
0
포근한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가시오갈피
아 그런가요?? 그럼 어떤것을 중심으로 공부해야 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가시오갈피
7급 9급 국가직 지방직 컴일 자구 디비 보안 계속 돌리면서 공부하시면 도움 될거에요 추가로 논술에 신기술 자주 나오니 뉴스 자주 보시면 좋아요
0
0
포근한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가시오갈피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나가는 컴공입니다만 전산직을 비컴공이 들어가려고 공부하는 시간에 다른직렬을 하는게... 진짜 열심히해서 2차까지 붙는다 쳐도 면접에서 보이지않는 벽이 있어어요
0
0
피곤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기업 전공 시험은 컴일/디비/자구/보안 등에서 나오는데 위 두 중목과는 거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