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공고 합격하면 부산대내에서 장기근무 가능할까요?
- 2020.06.09. 06:25
- 1212
http://www.pusan.ac.kr/kor/CMS/Board/Board.do?mCode=MN103&mode=view&mgr_seq=10&board_seq=1444894
내년 2월까지 계약인데 계약종료 후
부산대 기타 행정계약직 자리 다시 알아보고 잘 돌아다닐 수 있는 기회가 있을까요?
문과 여자 졸업생이 취직하기에 좋은 자리 인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보기엔 정신적 육체적으로 최악의 경로 같은데요..
열심히 노력해서 정규직으로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선 지원부터 해보라는 뜻인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변에 계약직 근무 하시는 분 있으면 왜 최악의 경로라는지 직접 물어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사람들이 정규직을 원해서 정부에 땡깡부리고 할까요.. 그만큼 계약직이 여러면에서 최악입니다..
그런 계약직을 계속 하시려구요..?
그럴바엔 노력해서 정규직으로 입사하시라는 뜻에서 말씀드린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계약직 지원해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10년 근무 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약직은 1년차나 10년차나 편돌이나 다를바 없이 비전이 전혀 없잖아요
부산대를 좋아하시는 건물주신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당공고같은 자리로 시작하면 부산대내 10년근무하는 건 그리 어렵지않게 가능한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년이상이면 내쳐지나요?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막연하게 10년 박으면 뭐가 뚝떨어지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형태의 일자리로 시작하면 부산대 계약직 행정직원으로 10년이사즌 이리저리 거뜬히 버틸 수 있나 싶어서요
건강이 좋지않아 부산대학교 시설이 좋고 칼퇴되는 곳을 찾아서요~
10년은 거뜬히 부산대 계약직원으로 다닐 수 있을까요? 그이후에는 기타사립대 직원이 되기 쉬울지... 그렇게 비전이 없는 선택인가요? 약국의 전산 정직원이 낫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 심하게 해서 죄송합니다.
계약직일을 길게보시는거보다 일하시면서 공시준비하시는건 어떨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피누에 이런글 올려도 괜찮은 대답안올라텐데 일단 한번 시도해보는게 어떤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개월 일하는거고 하루 5시간이라서 월차, 연차 이런건 꿈도 못꿔요. 그냥 학교에서도 파트타임으로 채용하는거여서 계약직 대우는 받지도 못해요. 10년씩 일할 수 있는 자리도 아니에요. 차라리 1년짜리 행정 계약직을 찾아가세요. 학교 안에서 9시부터 6시까지 일하면서 1년으로 뽑는 계약직도 많아요!
근데 저라면 정규직 찾아서 갈거같아요. 저건 그냥 알바한다고 생각하고 용돈으로 생각하시면서 일하시고 그 동안 뭐라도 시험 준비하시는거 추천할게요!
아직 시간이 많고 하니까 뭘하던 잘 하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무하기는 편하신가요?
저는 6시까지 일하기가 아직 힘든 몸이라서 관심이 생겼는데 장기근무는 하고싶어서요.
이질풀님 경우는 운이 좋은 케이스셨나요?
보통 이런 경우 재계약 잘 안해주시나요...?
이런 공고자리로 시작하면 부산대내에서 계약행정직으로 5년이상버티기 힘들까요?
1년계약직 시작하면 10년이상 부산대 근무하는ㅈ기회 열릴까요?
이질풀님은 현재 공과 사무보조 계약직 5시간 근무중이시죠? 무엇을 준비중이신가요?
근무는 편하신지, 에어컨은 잘 틀어주시는지 궁금해요
학교일 편한가요?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때문에 치료하고사니 여자나이 30대초반이어요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개인적인 생각으로는 5년 10년씩 이런 계약직으로 있는건 힘들거라고 생각해요. 우선 8개월 5시간은 경력으로 거의 안쳐주니까 나이가 들면서 하기는 더 힘들거같구요.
약국전산정규직이 나을거라고 장담은 못하겠지만 뭐가 됐던 계약 공고 뜰때마다 지원해봐야하는 계약직보다는 정규직이 나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30대초반도 늦지 않았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0대초반이면 공무원공부시작도 늦었을테구요
1년 계약직 자리는 기간채우면 부산대 내에서 10년근무까지도 바라볼 수 있을까요?😅
5시간 공고자리근무는 부산대내 다른 계약직행정자리 지원해도 경력으로 안 쳐 줄까요?
약국정직원이 더 안정적일까요? 단, 화장실문제로 병을 앓았는데 약국화장실보다 학교화장실이 더 나을 것 같아서...
근무환경은 깨끗하지요? 칼퇴하시나요?
일은 그리 어렵지않나보네요
엑셀, 한글은 잘 다뤄요
화장실 깨끗하고 직원분들 잘 해주시나요?
1년계약직시작하면 계속 재계약 분위기인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심시간은 따로 먹나요? 개인플레이(?)가 가능한지...
저는 점심혼자서 제 도시락 먹는 거 좋아해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듣고 싶은 말만 들으실 거면 왜 계속 물어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