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채용도 코로나 여파로 암담하네요
글쓴이
- 2020.06.09. 12:05
- 127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LG그룹도 하반기부터 공채 폐지합니다..
현기차와 같이 수시채용으로 뽑으며 생신입들에게는 매우 힘든 벽이 생겼습니다.
삼성 sk 현차는 온라인을 이용하여 포스트코로나에 대응하며 채용인원 축소및 서류배수또한 낮아졌습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23/0003537555
권한이 없습니다.
앵간히 큰 대기업인 꿈도못꾸겠네요..
0
0
난쟁이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반기에 공채 안하더만이유가 있었구나. 그
0
0
육중한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ㅜㅜ 광모형 이러기야?
0
0
정겨운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채용절벽 현실화네요
0
0
짜릿한 주름조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플ㅠ
0
0
무좀걸린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쓰잘데없는재난지원금을 개대지국민한테줄게아니라 기업한테 줘서 일자리창출을 계획햇어야햇다
이게다 김경수빡대가리의 아이디어
이게다 김경수빡대가리의 아이디어
0
0
난쟁이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들놀때 공부하길잘햇단생각이 많이드네요
0
0
멋진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