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경대 공대 탑과vs부산대 비상경계 학과들
글쓴이
- 2020.06.09. 20:05
- 1094
각자 능력에 따라 얼마나 노력하는지에 따라 다르겠지만, 어디가 더 와따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1
0
신선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층꽃나무
자연대나 비상경이나 거기서 거기아님? 둘다 취업못하는데
0
0
교활한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이 되는 소리를 하시오
0
0
센스있는 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dda!
0
0
무례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상경계면 부경대죠
2
1
정중한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기공 vs 중경외시 비상경계
3
1
친숙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닥전. 근데 부경대 공대생중 폐급들 뺀다는 전제 하에. 부경대 공대 3.5 밑이면 폐급이라 하자
0
0
의연한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휴 븅1신들
1
0
처참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밀
에효 문1과들
0
0
난쟁이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연대에 비벼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