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는 깡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요?
글쓴이
- 2020.06.10. 01:26
- 43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자랑스러워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덕분에 다시 떠서 좋아하지 않을까요?
0
0
운좋은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튜브에 쳐보셈
0
0
애매한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 워크맨 나온 거 보니까 흠 몬가 다양한 걸 도전해보고 싶었던 그 때긴 하지만 지금 보니 좀 아닌 것 같아하는...? 근데 깡 밈으로 드립 잘 치더라 ㅋㅋㅋㅋ 대인배
0
0
잉여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참나물
와이프가 김태희고 돈도 많아서 그런가 사람들이 놀려도 웃어넘기는 여유있음
0
0
행복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미 가질 거 다 가진 분이라 쿨하시죠
0
0
부지런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