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공 인강 누구들어야 하나요?
글쓴이
- 2020.06.10. 03:33
- 1148
김진욱
황종휴
김판기
다들 유명하신 선생님이라 누구의 강의를 들어야 되는지 모르겠네요..
혹시 도와주실 수 있으신분 있나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수줍은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구골나무
아직은 넓게 보고 있습니다. 이번년도는 공부시작하고, 내년도부터 확실하게 도전할 생각입니다.
물론 탑급은 절대 생각도 없지만요
혹시 선배님(?)은 A매치준비하고 계시나요?
물론 탑급은 절대 생각도 없지만요
혹시 선배님(?)은 A매치준비하고 계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올해부터 공부시작해서 내년에 본시험 준비하고 있습니다.
13학번이라 선배일지는 모르겠는데 수은 목표로 공부중입니다!
13학번이라 선배일지는 모르겠는데 수은 목표로 공부중입니다!
0
0
수줍은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구골나무
오 ㅋㅋㅋ 아슬아슬하게 선배님맞으십니다!
수은도 되게 어렵다고 하던데 대단하시네요
혹시 황종휴 예비순환부터 , 미시거시 쭉들으시고계신가요?? 아니면 원론강의도 들으셨나요?
수은도 되게 어렵다고 하던데 대단하시네요
혹시 황종휴 예비순환부터 , 미시거시 쭉들으시고계신가요?? 아니면 원론강의도 들으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보통 전공자면 1순환부터 듣는데 기본이 애매하거나 비전공자시면 예비순환부터 들으시면 될거에요!!
0
0
수줍은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구골나무
아 감사합니다 덕분에많이배우네요 형님꼭취업성공하셔서 이런때도잇엇지하고 상상할만큼 잘되시길바랍니다
혹시정말죄송한데 금공하시면서 초보준비생한테 주실수잇는 팁같은거 있으신가요? 안가르쳐주셔도 지금가르쳐주신것만해도 감사합니다!
혹시정말죄송한데 금공하시면서 초보준비생한테 주실수잇는 팁같은거 있으신가요? 안가르쳐주셔도 지금가르쳐주신것만해도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혹시 A매치 준비하시나요??